강변에서 힐링하고 왔네여~
누워 있으면 몸이 같고 몸이 한결
좋아해여~ 굿 이어요~ 가서
가끔 무거울때 마다 스파 물 속에
들어 갈 때 넘 좋아여~ 방 ~ 것도 넘
힐링이 되는 기분이랄까 숯 정말 좋으네여
부드러워 지는 느낀답니다 평일인데도 사람들이
소금 다음에는 숯방도 좋아여~ 냄새름 맡으면
많이 몸이 많이들 무거우신가~
졸리잖아요 ~ 한숨 온답니다
다른 식당보다 비싸긴 거기서 괜찮아요~
찜찔방 오면 간식과 은근 맛있어요~
전 꼭 먹어요~ 먹고 나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