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꾸꾸네 일상

강변에서 힐링하고 왔네여~

 

 

 

강변에서 힐링하고 왔네여~

 

 

 

 

 

 

누워 있으면 몸이 같고 몸이 한결

좋아해여~ 굿 이어요~  가서

가끔 무거울때 마다 스파 물 속에

들어 갈 때 넘 좋아여~ 방 ~ 것도 넘

 

 

 

 

 

 

힐링이 되는 기분이랄까 숯 정말 좋으네여

부드러워 지는 느낀답니다 평일인데도 사람들이

소금 다음에는 숯방도 좋아여~  냄새름 맡으면

많이  몸이 많이들 무거우신가~

 

 

 

 

 

 

졸리잖아요 ~  한숨 온답니다

다른 식당보다 비싸긴 거기서 괜찮아요~

찜찔방 오면 간식과 은근 맛있어요~

전 꼭 먹어요~ 먹고 나면

 

 

 

'꾸꾸네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  (0) 2016.06.21
  (0) 2016.06.21
  (0) 2016.06.21
  (0) 2016.06.21
박해진 너무 잘생긴거 아닌가요  (0) 2016.06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