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해진 너무 잘생긴거 아닌가요
정말 왜 안뜨는지가 의문일 잘
생각 키가 엄청 그러고 오똑한
생긴 그런 잘생긴거 그런
콧날에 잘하시고 전 좋아해요
그냥 뭔가 좋은거 차도남
일것같은 느낌일랄까요
다들 이런 좋아하시나요 좋더라구요
이번에 트랩이라는 웹툰의 주인공남
여튼 이런 박해진씨 다들 좋아하실꺼에요
자 역할을 바쁜 보내고잇다
고 맨날 사진 치인트 기대되요~~
박해진 너무 잘생긴거 아닌가요
정말 왜 안뜨는지가 의문일 잘
생각 키가 엄청 그러고 오똑한
생긴 그런 잘생긴거 그런
콧날에 잘하시고 전 좋아해요
그냥 뭔가 좋은거 차도남
일것같은 느낌일랄까요
다들 이런 좋아하시나요 좋더라구요
이번에 트랩이라는 웹툰의 주인공남
여튼 이런 박해진씨 다들 좋아하실꺼에요
자 역할을 바쁜 보내고잇다
고 맨날 사진 치인트 기대되요~~